부산대는 정말 좁다
글쓴이
- 2012.10.29. 01:11
- 2298
완벽한 인싸로 살 때는
학과 벗어나면 아는 사람이 없어서 몰랐는데
요새 스터디니 대외활동이니 하면서
학교에 과별로 아는 사람이 좀 생기니까
세상은 정말 좁구나... 실감함
얼마 전에 아는 언니 두 분이 각각 따로
누구누구 어때요??? 물어보는데
하필이면 남자 둘 다
여자관계 복잡하고 남자 선배들 사이에서
못난 놈 취급 받는 사람이라...
솔직하게 말하기가 곤란했지만
가만 냅두면 언니들이 피곤해질 것 같아서 사실대로 얘기해줬다.
그렇게하고나니까
어딘가에서도 내 이름을 들먹이며
누구누구 어때?
할거라 생각하니 기분이 묘해지더군...
세상 정말 좁으니까
열심히 착실히 잘 살아야겠다는
그런 생각 요즘 많이 함
학과 벗어나면 아는 사람이 없어서 몰랐는데
요새 스터디니 대외활동이니 하면서
학교에 과별로 아는 사람이 좀 생기니까
세상은 정말 좁구나... 실감함
얼마 전에 아는 언니 두 분이 각각 따로
누구누구 어때요??? 물어보는데
하필이면 남자 둘 다
여자관계 복잡하고 남자 선배들 사이에서
못난 놈 취급 받는 사람이라...
솔직하게 말하기가 곤란했지만
가만 냅두면 언니들이 피곤해질 것 같아서 사실대로 얘기해줬다.
그렇게하고나니까
어딘가에서도 내 이름을 들먹이며
누구누구 어때?
할거라 생각하니 기분이 묘해지더군...
세상 정말 좁으니까
열심히 착실히 잘 살아야겠다는
그런 생각 요즘 많이 함
권한이 없습니다.
0
0
무거운 풍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풍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풍란
억쎄네 고놈 ㅋ
0
0
눈부신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풍란
ㅋㅋ
0
0
촉촉한 인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인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곧 잊어버리니 너무 연연하지 마옵서소
0
0
천재 박태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 좁죠..
0
0
때리고싶은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학교 좁아요..
0
0
무심한 벼룩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 좁아요 진짜 ㅋㅋㅋ
0
0
사랑스러운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다
0
0
돈많은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물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