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의경이나 공군나오면 육군한테 무시당하나요?
- 2016.02.13. 12:15
- 3798
아직 한창 복무중인 의경인데요.
휴가떄만해도 육군인 친구들 만나면 막 놀리고하거든요. 장난인지 부러움인지 모르겠지만
저도 걍 웃어넘기는데 이게 복학하고 사회나가서도 좀 무시하고 그런게 있는지 궁금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열로 따지자면 면제가 짱이져!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주름조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벌써 복무 중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병대라면 모를까 육군이...????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ㅊㅊ박고 갑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물론 주위에내친구공군의경인대군대힘들엇다고하면죽여버리긴합니다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받아치면서 잼게ㅜ노세요
진지허게받지말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히려 해병대애들이 더 까임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목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군 나와서 길었다고 후회하는 사람들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는데 이건 그냥 개인 기분차이인듯요. 저는 좋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귀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무스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봄구슬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금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시하고 그런거 없음
하더라도 그러려니 하고 넘김
요즘 의경 경쟁률 10대1이 넘는다던데 꿀을 빨던 말던 간에 가기 힘든곳에 뽑혀서 간건 사실 아닌가요
카투사는 더 꿀빨던데 카투사도 무시함?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