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있는 사람이 많구나 ㅇㅇ

글쓴이
  • 2012.10.29. 01:23
  • 1763


내 주위에는 차 있는 사람 나 밖에 없는데..

피누 보니까 차 있는 사람 많은가봐요?? 의외네요 ㅋㅋㅋㅋ


하기야.. 전에 예대 대학원 석사 학위 시험 보는거 보니까..

BMW , 벤츠 외제차도 많긴 하던데..ㅋㅋ


학교 좁은거 같으면서도 넓고 사람(부자)은 많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9
운좋은 더덕 12.10.29. 01:29
밑에 글쓴 사람인데요 ..ㅎㅎ 차 꼭 좋은거 있을필요 있나요.
저 sm520있습니다. 이걸로도 이나이에 만족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01:30
운좋은 더덕
저는 아방이 오너임 ㅜㅜㅜㅜ
아방이 끌고 다니기에도 벅차네요.. 유지비가 장난이 아님..
0 0
착실한 보풀 12.10.29. 01:29
차 가지고있는 사람 수두룩..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01:31
착실한 보풀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네요 진짜 ㅋ
0 0
발냄새나는 갯메꽃 12.10.29. 01:35
차가 있긴 한데 소리도 겁나 나고 오래된 차라서 자랑은 안함..정말 그냥 통학용일뿐..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01:36
발냄새나는 갯메꽃
저도요.... -_ㅜ
초보 시절에 범퍼 몇 번 긁어 먹은거 도색을 안해서 완전.....................
0 0
발냄새나는 갯메꽃 12.10.29. 01:37
글쓴이
전 차 자체가 10년 된거라서요ㅜㅜㅋㅋㅋㅋㅋ편하게 통학할수있음에 감사할뿐..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01:39
발냄새나는 갯메꽃
유지비는 어떻게 해결하세요?? ㅎㅎ
0 0
발냄새나는 갯메꽃 12.10.29. 01:42
글쓴이
제가 벌어서 집에 드리고 용돈 받는 입장이라.. 드리는 돈에서 유지비 보험비 등록금 생활비 다 나올것 같네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01:43
발냄새나는 갯메꽃
우와 대단하시네요.. 저는 과외해서 겨우겨우 유지비 맞추는데..
0 0
발냄새나는 갯메꽃 12.10.29. 01:52
글쓴이
전 가스차라서 좀 덜 나오기도 하구요ㅎㅎ 그래도 돈 벌고 학교 다니고 하느라 허리가 휘청휘청ㅜㅜㅋㅋㅋ일의 노예네요...차라도 없었으면 어쩔뻔ㅜㅜ 고물이긴 하지만 내 차 사랑함♥
0 0
화려한 며느리밑씻개 12.10.29. 01:44
차는 얻어올 수 있는데 주차할 곳 없어서 안 가지고 다녀요 ㅠ 유지비도 유지비고 ㄷㄷ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01:53
화려한 며느리밑씻개
차 끌고 다니시면 꼼수로 주차할 수 있는 방법이 보여요~~
불법 주차 말고라도 학교 제도상의 헛점이라던가.. ㅋㅋ
0 0
초라한 칠엽수 12.10.29. 10:29
글쓴이
그 제도상의 헛점좀 알려주세요.
0 0
흐뭇한 청가시덩굴 12.10.29. 01:56
전 크루즈 몰고다닙니다 ㅋㅋㅋ
0 0
착실한 보풀 12.10.29. 04:34
대학생일땐 차몰때 뭐 딱히 좋은차 타고다녀야할필요는엄쓸거같음ㅋ
0 0
더러운 솔나물 12.10.29. 08:48
예대는 넘사벽이네...
0 0
짜릿한 글라디올러스 12.10.29. 19:38
와 차있는거 너무부럽다. 저는 도로주행조차도 떨어진 비루한 여자..ㅠ
0 0
짜릿한 글라디올러스 12.10.29. 19:39
와 너무부럽다. 저는 도로주행조차도 떨어진 비루한 여자..ㅠㅠ 운전좀가르쳐주세요 흑흑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