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있는 사람이 많구나 ㅇㅇ
- 2012.10.29. 01:23
- 1763
내 주위에는 차 있는 사람 나 밖에 없는데..
피누 보니까 차 있는 사람 많은가봐요?? 의외네요 ㅋㅋㅋㅋ
하기야.. 전에 예대 대학원 석사 학위 시험 보는거 보니까..
BMW , 벤츠 외제차도 많긴 하던데..ㅋㅋ
학교 좁은거 같으면서도 넓고 사람(부자)은 많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방이 끌고 다니기에도 벅차네요.. 유지비가 장난이 아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보 시절에 범퍼 몇 번 긁어 먹은거 도색을 안해서 완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불법 주차 말고라도 학교 제도상의 헛점이라던가..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청가시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sm520있습니다. 이걸로도 이나이에 만족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