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따라 자꾸 시선이 느껴져요..
글쓴이
- 2012.10.29. 01:26
- 3267
그냥 지나가던 남자가 잠시 눈 마주쳣는데
뭔가 자꾸 날 더 보는 느낌이 들고
뭐 어디가서 뒷통수가 찌릿해서 보면어떤남자가 쳐다보고 눈피하는거같고
가게에 드가면 밥먹고잇던 사람들이 주목하는거같고왜이럴까요 저 미쳔나봐요 ㅠㅠ
괜히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아서 자꾸 신경안쓸라고 노력하는데요 먼가 요즘 이상함 ㅜㅜ
여러분은 지나가는사람이 어떨때 다시한번 보게됨?ㅜㅜ
뭔가 자꾸 날 더 보는 느낌이 들고
뭐 어디가서 뒷통수가 찌릿해서 보면어떤남자가 쳐다보고 눈피하는거같고
가게에 드가면 밥먹고잇던 사람들이 주목하는거같고왜이럴까요 저 미쳔나봐요 ㅠㅠ
괜히 그렇게 생각하는거 같아서 자꾸 신경안쓸라고 노력하는데요 먼가 요즘 이상함 ㅜㅜ
여러분은 지나가는사람이 어떨때 다시한번 보게됨?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걍 착각이실 듯
0
0
눈부신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쁠 때
0
0
어리석은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쁠때 다시 봄 .. 안이쁘면 다시 안봄;;
0
0
억울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넌 지금 외로워
내가 너의 외로움을 채워줄께
우엑
내가 너의 외로움을 채워줄께
우엑
0
0
무심한 산자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산자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음거리가 웃기거나, 대화소리가 시끄러울때?
0
0
나약한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 사람들이 많이 쳐다보는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런데 아직 솔로인걸 보면
난 그냥 못생겨서? 이상해서? 뚱뚱해서? 쳐다보는거 였나봐 ㅜㅜ 엄마.......ㅜㅜ
난 그냥 못생겨서? 이상해서? 뚱뚱해서? 쳐다보는거 였나봐 ㅜㅜ 엄마.......ㅜㅜ
0
0
못생긴 고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고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고추나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
0
0
억울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각은 자유
0
0
무거운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길을 지나간다던가 식당에 들어온다거나 하며 사람들과 마주치면 쳐다보는 거 당연한 것일수도. 너무 의식하는 거도 문제임
나는 사람들이 아니꼽게 날 보는 거 같아서 계속 나도 쳐다보고 그랬는뎅 의식하지 마요 그냥
나는 사람들이 아니꼽게 날 보는 거 같아서 계속 나도 쳐다보고 그랬는뎅 의식하지 마요 그냥
0
0
바보 사마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단횡단 할 때 운전 이상하게 할 때. 물론 차타고 다니면서 지나다닐 때.
0
0
코피나는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당장 거울을 봅니다...
0
0
수줍은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굴에 뭐가 묻었나봐요
0
0
나약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왓?? 요즘 매력이 쩌는 시기인가보죠ㅎㅎ 그럴때있지않나요
0
0
활달한 미국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끼에 찍히셧네여. 자 다음분
0
0
귀여운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방열려있을때요
0
0
답답한 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