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공단 팬티에 투자한 사람인데요. 요즘 잠도 안오네요ㅜㅜ
글쓴이
- 2016.02.14. 14:31
- 2568
부산신항에 컨테이너 단위로 팬티 원도매하는데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 돈 3000만원정도.
우리나라에서 유통되는 팬티의 80%가 개성공단산인데요.
저도 이쪽 물량에 투자한거라 개성공단 중단으로 걱정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한달에 100정도 투자배당금 받아서 생활하고 있는데요.
중국산 팬티에 물량 다 뺐기면 손해보는건
아닐까요.
아무리 불경기라도 팬티는 입고다니는 법인데
개성공단 팬티 물량확보가 안되면 투자기회도
상실되고 원투자금도 까먹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투자하고 있습니다. 제 돈 3000만원정도.
우리나라에서 유통되는 팬티의 80%가 개성공단산인데요.
저도 이쪽 물량에 투자한거라 개성공단 중단으로 걱정이 많습니다.
지금까지 한달에 100정도 투자배당금 받아서 생활하고 있는데요.
중국산 팬티에 물량 다 뺐기면 손해보는건
아닐까요.
아무리 불경기라도 팬티는 입고다니는 법인데
개성공단 팬티 물량확보가 안되면 투자기회도
상실되고 원투자금도 까먹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힘내세요 그래도 어찌 피해보상은 해주지 않겠나요
0
0
조용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은대난초
수익금 받은거 아끼고 또아껴서
다시 재투자하는 식으로
2년간 3000만원까지 늘린건데
너무 힘드네요ㅜㅜ
다시 재투자하는 식으로
2년간 3000만원까지 늘린건데
너무 힘드네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러게요 설날연휴잘쉬고
개성공단에 주식폭락에
주변에 다 힘들단 소리뿐이네요
그래도 힘냅시다!!
개성공단에 주식폭락에
주변에 다 힘들단 소리뿐이네요
그래도 힘냅시다!!
0
0
조용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은대난초
에휴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이라는게 원래 잘들어오다가도 순식간에 사라지는게 돈인것같습니다. 다시 다른 좋은 기회가 생길테니 너무 낙담마셔요
0
0
교활한 백당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백당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직 팬티
0
0
착실한 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케 웃기죠 투자잘하시는거같은데 안타깝네요 북정권바뀌고 도발할때 발빼시지ㅜㅜ
0
0
못생긴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근데 3000넣고 일년 배당금이 1200이나 되나요? 직접 투자라서 그런가ㄷㄷ 엄청나네요
0
0
화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해당
수익률 좋죠?
저도 아는 중국공산당원에게 손넣어서
투자건 땄어요.
저도 아는 중국공산당원에게 손넣어서
투자건 땄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이리스크 히이리턴
0
0
흐뭇한 겹황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