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2012.10.29. 08:38
- 2356
난 요즘들어 하도 많이 빠져서 대머리될까봐 걱정인데...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도 아직은 많긴한데 나중엔 진짜 줄어들듯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지만 저는 원래부터 머리숱이 많아서 아직은 큰 걱정하진 않지만 2달전에 머리 자를 때 숱이 적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샌 평생들어서 첨으로 윗머리 숱을 안친다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자리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머리카락 많이빠지는데 아직도 머리숱많다고 불평..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온몸에 털이 많아서 아침마다 일어나면 청소합니다ㅠ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에 머리카락이 100개넘게 빠지면 탈모증세래요
그리고 자기 친척 삼촌까지 중에서 대머리있으면 유전이구요 .. 그러니까 삼촌 이모 할아버지 증조할아버지까지 봐야되요.
탈모증세가 진행되기전에 머리숱이 별로 없는 상태에서 탈모약먹으면 효과가 젤 좋대요. 그리고 그약은 매우 독해서 여자는 아이나 어른이나 만지면 기형아출산이라더군여 ㄷㄷ 그래서 탈모약은 코팅이 두껍대요
탈모방지샴푸 이런건 효과없고 그냥 병원가면 진단비 17.000원 정도 하니까 병원오는게 젤 빠르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조상들이 얼마나 고조선시대까지 얼마나 많은데 그 분중에 단 한명 탈모 유전인자 없었을까요?..
머리카락탈모는 확실히 좀... 안말리고 젖은상태로 바로 헤어드라이기 돌리는 관리부족이라던지..
아니면 스트레스성이에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도좀많이빠졌는데요새머리감을때랑
빗질할때쩐다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집은 대머리가 없습니다. 할아버님도 너무 일찍 돌아가셔서 확실친 안지만 사진으로 본바로는 숱이 그득하시죠...
어머니께서도 숱이 많으셔서 머리핀을 못쓰십니다.
아버지도 반백곱슬헤어에 중후한 느낌있으시죠. 탈모같은거 전혀 없으시고요..
근데 왜 전 조금씩 이마가 넓어지는 느낌일까요?
제동생은 멀쩡한데 저만??
무튼 털은 하루 기본 100정도 빠지지 않나 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금방동사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