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신청 안해도 성적장학금은 받을수있죠??
글쓴이
- 2016.02.15. 13:40
- 1342
1학기 국장신청을 안했는데 걱정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밝은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받지않나요??
0
0
꾸준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우수장학금은 소득분위와 상관없으므로 국장신청과 노관련 저 신청도안하고 10분위인데 받았어요
0
0
우수한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장신청없이 받은 적 있음
0
0
착실한 아까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아까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간혹 못받는다고 신청 꼭 하라고 하는 과도 있었던거 같아요
0
0
배고픈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