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장학금
글쓴이
- 2016.02.15. 16:20
- 1156
학생지원시스템에 2015년 2학기로 나와있는데 하나는 저번에 받았던것같고 하나는 받은적이 없는데
A+B합계로 주는건가요? 아니면 추가된것만 주는것인지,...
그리고 이거는 2016년 1학기 성적장학금이랑 별개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학사과에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그렇다고 하네요! 2학기때 받지않은 금액 만큼 계좌로 바로 들어오는 거고(이번주 화수목금 중으로) 2016년 1학기 등록금이랑은 상관없다고 해요.
0
0
키큰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붉은서나물
아~그럼 추가된 B만큼이 들어오는것인가보군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예!!!!감사합니다
0
0
못생긴 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