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16.02.15. 16:54
- 3691
.
권한이 없습니다.
학고면.... 장학금 받더라도 도로 반납하시는게 좋지 않을까요?
1
0
상냥한 애기참반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애기참반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 학고받는사람한테 내세금이가면ㅋㅋㅋ ㄹㅇ 예산낭비 민중총궐기
5
0
추운 고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고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 1,2면 한번 경고주고 장학금 나올수도
0
0
살벌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나와요
0
0
겸연쩍은 골담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골담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최소 학점기준 만족 못시켜서 안나옴
0
0
멋쟁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51 이상은 되야 국장 자격 충족. 학고는 1.8 미만이니 신청할 자격도 안 되네요.
0
0
근엄한 시금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시금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득분위가 1,2 분위인 경우에는
백분위가 80이 안 돼도 백분위 70(평점 1.51)이상이면
C학점 경고 한번 받고 장학금 나오는 걸로 알아요
소득이 1,2 분위가 아니거나
1,2분위라도 평점이 1.51 미만이면
장학금 한 푼도 안 나옵니다
참고로 평점 1.51 미만이면 대출도 바로 안 해줘요
특별추천서 써서 제출해야 하는데 기간이 정해져있는 걸로 알아요
근데 이것도 작년에 제가 알아본거라서
올해는 바뀌었을 수도 있으니까 장학재단이랑 학교 장학담당부서에 전화해보시길
백분위가 80이 안 돼도 백분위 70(평점 1.51)이상이면
C학점 경고 한번 받고 장학금 나오는 걸로 알아요
소득이 1,2 분위가 아니거나
1,2분위라도 평점이 1.51 미만이면
장학금 한 푼도 안 나옵니다
참고로 평점 1.51 미만이면 대출도 바로 안 해줘요
특별추천서 써서 제출해야 하는데 기간이 정해져있는 걸로 알아요
근데 이것도 작년에 제가 알아본거라서
올해는 바뀌었을 수도 있으니까 장학재단이랑 학교 장학담당부서에 전화해보시길
1
0
따듯한 붉은병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