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달이사 이용해보신 학우 분들 도와주세요
글쓴이
- 2016.02.15. 17:09
- 1078
이번주에 이사하려고 용달이사 알아보는 중인데
짐은 제가 다 포장할거라서 차량운반이랑 집까지 운반만 이용하려고 해요
용달 알아보기 전에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10~15만원이라고 했는데
용달사이트에 견적올리니 여러 업체에서 전화와 25~40까지 부르네요.
이사하실 때 용달 이용하신 학우분들 있으시면 얼마로 했는지, 어느 업체에서 했는지 도움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나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비름
아 택배로 이사할 수도 있었네요! 혹시 택배 받는 시간을 지정할 수도 있나요? 검색해보니 택배접수시간은 지정할 수 있던대 수령시간에 대해서는 안 나와있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져씨랑 전화로 상의하시면 될거예요!!
0
0
나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비름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용달 5만원에 했어요. 저도 제가 포장은 다했구
이사하는 원룸 2층까지 옮겨주시더라구요. 친절하셔서 더 좋았구요.ㅎㅎ
이사하는 원룸 2층까지 옮겨주시더라구요. 친절하셔서 더 좋았구요.ㅎㅎ
0
0
찬란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분꽃
혹시 업체 정보좀 알 수 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전 처음엔 박갑생개인용달 예약했다가 시간이 딜레이되서 따로 소개받았어요. 제가 한 분이 어느 업체 소속이신지는 모르겠구요.010-9590-6188 이번호입니다ㅎㅎ
아, 전 원룸이사였어요~
아, 전 원룸이사였어요~
0
0
찬란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분꽃
전 이동거리는 10분 이내였는데 만약 이동거리가 머시다면 금액은 추가되겠죠?ㅎㅎ
0
0
찬란한 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찬란한 분꽃
감사합니다~~ 굿잠하세용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그렇게 비싸게 절대 하지마세요 저도 5만원ㅇㅔ 했었어요
0
0
촉촉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그렇게 비싸게 절대 하지마세요 저도 5만원ㅇㅔ 했었어요
0
0
촉촉한 흰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흰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체국에 전화해서 방문택배 시간잡고 보내시면 훨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