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학기 때 글영1,2 동시에 면제분반 신청 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6.02.16. 18:56
- 1261
4학점 신청해서 글영 1,2 면제분반 신청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옙 제가 이번에 그렇게 했었어요, 등록금도 안 냅니다 면제분반은
0
0
날씬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들메나무
감사합니다!! 설마 없어지진 않겠죠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해까지만 면제 가능하다는 말이 있긴하던데 확정은 아니라고 알고 있어요
0
0
날씬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들메나무
답변 감사합니다.
증빙서류는 토익 성적표 1장만 있어도 두 개 수강신청 가능한지 여쭤봐도 될까요?
증빙서류는 토익 성적표 1장만 있어도 두 개 수강신청 가능한지 여쭤봐도 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하나는 원본 하나는 사본으로 2장 있어야해요!
0
0
날씬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들메나무
감사합니다 복많이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