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우수장학금 질문드려요
글쓴이
- 2016.02.17. 04:35
- 1813
과마다 기준이 다르겠지만
보통 석차나 학점이 어느정도면 받을수 있을까요?
보통 석차나 학점이 어느정도면 받을수 있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상위10프로정도면 받아요
0
0
부지런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지런한 메밀
아 ㅠㅠ 저도 10프로 정도 되는데 저희 과가 기준이 좀 더 빡센가보네용 ㅜ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10프로 가지고 안되요 제가 10프로인데 ㅠㅠㅠㅠㅠㅠ 저희과도 빡세네요
0
0
끔찍한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생강
같이 더 힘냅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액은 힘들어도 그래도 일부 수업료 면제나 기성회비 반 정도 면제는 10프로 안에 들면 주는거 같던데
0
0
청아한 꾸지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꾸지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아한 꾸지뽕나무
제가 이번에 5등인데 하나도 안줬네욥 ㅠㅠㅠ 4등도 안주는 듯 한데 123등만주나봐요ㅠㅡ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