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양 학점 버리고 다른 과목 들을 수 있나요? 아님 재수강 해야되나요?
글쓴이
- 2016.02.17. 07:32
- 523
제가 13학번인데 궁금합니다
교양 학점 버리고 다른 과목 들을 수 있나요? 아님 재수강 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13학번인데 궁금합니다
교양 학점 버리고 다른 과목 들을 수 있나요? 아님 재수강 해야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