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스쿨인가 주황색 옷ㅋㅋㅋㅋ
글쓴이
- 2012.10.29. 16:00
- 4761
와 정말 세뇌된건가요?
어떻게 저렇게 집단으로 다닐수있지...
영어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건지..
정말 신기합니다 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집단으로 다닐수있지...
영어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건지..
정말 신기합니다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근엄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이비같앙릉
0
0
배고픈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적스쿨이 어디에요? 설마 김성초인가... 나 김성초 예전에 다닌적있었는데 사이비집단같아서 나왔음ㅋㅋ
0
0
코피나는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상추
ㅋㅋㅋㅋ 나만 그렇게 생각하는게 아니였군요 ..ㅠ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저번에 인도 막고 일렬로 쭉서서 단체로 떼창하던데 ㅜ 무서워서 차도로 지나감
0
0
치밀한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아ㅋㅋㅋㅋ 굳이 왜 그옷을입고 가야되는지...
0
0
뚱뚱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매국노단체아니에요?
영어가 자기네들 첫번째 언어라고 적혀잇던디
영어가 자기네들 첫번째 언어라고 적혀잇던디
0
0
다부진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부진 가시여뀌
매국놐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난쟁이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너무 오지라퍼아님?
0
0
슬픈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적 다니는 애들 전체적으로 다 이상함
0
0
어리석은 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이비같긴해요ㅋㄱ
0
0
부자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