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ㅠㅜ
글쓴이
- 2012.10.29. 16:41
- 1030
일어나보니 12시였네요.......
오늘 9시 주태순교수님 수업 머했나요?
전달사항 있었나요?
오늘 출석은 부르셨는지...ㅠㅠ
오늘 9시 주태순교수님 수업 머했나요?
전달사항 있었나요?
오늘 출석은 부르셨는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오늘 늦게 들어와서 출석 불렀는지를 모르겠어요 ㅠㅠ
0
0
점잖은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 출석하셨어요~
0
0
끔찍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박달나무
헐.........ㅠㅠㅠ
0
0
점잖은 라벤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박달나무
헉ㅠㅠ 그랬군요ㅠㅠㅠㅠ 감사합니다....오늘 진도나가셨어요?? 아님 문제풀이 했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