귓볼피어싱.. 여자분남자댓글부탁함특히여자분
- 2012.10.29. 17:28
- 4280
오늘처음으로염색도해봄ㅎ이장우머리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예인들도많이해서괜찮을줄알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대광등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또 방송국에서는 일반인이어도 방송 출연하면 항상 따로 지원해주는게 있으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머리도하고패션등스타일에신경쓸려구하는데피어싱은안하는게낫겠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의여자들은싫어하나요? 저자신한테이번에투자좀할려구ㅋ 한번뿐인인생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젊을때 아니면 못하고, 또 하고 싶을땐 해야합니다! 전 한때 피어싱에 빠져서 두달사이에 8군데 뚫었었음ㅠ 근데 지금은 이것도 질려서 다 막았어여ㅎㅎ 물론 전 여자지만ㅠ 남자도 예쁘게 뚫으면 괜찮으니 용기를 가지고!!!!!! 그렇지만 절대 큰 피어싱은 하지마세여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베이직가장무난한거ㅎㅎ
그런건여자가볼때어때요?양아치같을려나..
훈남도고픈데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여잔데 왼쪽 귀에 피어싱 네 개 했어요.
제가 원해서 한거니까 너무 예쁘고 좋은데요.
그리구 글쓴이를 좋아해 줄 여자라면 피어싱 여부에 상관 없이
글쓴이 자체를 좋아할거예요.
또 글쓴이가 인성이 바른 사람이라면 피어싱을 했어도 그 인성이 빛이 날거구요. 하시고 싶으면 하세요. 근데 남의 시선이 많이 의식 되시면 안 하시는 걸 추천할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국은 절대 안지워지니까 뭐라하는 경우도 있다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미국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부처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추장스럽다고 시계도안차는데... 자기는 수트입을 나이 되면 그때부터 시계찰거라명서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세상 모든 피어싱한 남자분들 양아치로 몰아세울기세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신 막 뿔이나 너무 현란한건 ..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