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가 재수한 12학번 남자....에요ㅠㅠㅠㅠ
글쓴이
- 2012.10.29. 17:55
- 1639
연하기도 하거니와
아직 21살 새내기이면 내년에 군대갈 확률이 크겟죠??
반짝이한테 번호도 묻고싶은데 걱정되네요ㅠㅠ
사귀는것도 아닌데 김칫국이긴하지만 ㅠㅠㅋㅋㅋ이거머 군대 언제가는지 알수도 없고ㅠㅠ
재수한 12새내기 남학우한테 번호 물어도 될까요???ㅠㅠ
너무내스탈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0
0
즐거운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무 높음.
0
0
정중한 은목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은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후회하지 마시고 한 번 물어나 보세요~ㅋㅋ
0
0
우수한 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좋아하면 군대가서도 면회가고 하면 되겠네요
0
0
기발한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할미꽃
군대 면회 자주 가면 남자가 완전 감동할듯ㄷㄷㄷ 근데 너무 멀어서 찾아가기가 보통 힘들죠
0
0
즐거운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경가서 자주나오라 하세요 ㅋㅋㅋ
0
0
난쟁이 마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신기하게 해운대로 군대갔는데 썸녀랑 연락끊김..ㅠㅠ
0
0
특이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역할때를 대비해서 번호정도는...
0
0
예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군대 언제가는지 물어볼수도 없고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