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피는 여자, 욕하는 여자

글쓴이
  • 2012.10.29. 18:50
  • 3037
욕하는 여자는 말끝마다 쌍시옷 붙여야 되는 정도고
담배피는 여자는 일주일에 한두갑 정도입니다

뭐가 더 싫으신가요?
난 담배피는 여자ㅋ
그리고 이쁘면 저딴거 다 상관없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36
발랄한 부들 12.10.29. 18:51
이뻐도 저러면 노력안함
0 0
불쌍한 황벽나무 12.10.29. 18:52
요즘 이쁜 여자 넘쳐나는 세상에 이쁘다고 오케이는 좀 무리수임
이쁜 여자가 적은것도 아니고 동네밖에만 나가도 다이쁜데...
난 둘다 시름
0 0
깔끔한 느릅나무 12.10.29. 18:54
나이 먹고 입에 걸레 물고 있으면...
그거도 참ㅋㅋㅋㅋㅋㅋㅋ 인성도 걸레 같아 보여서 싫어요
이뻐도 인성이 그 따위면 안끌려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19:04
깔끔한 느릅나무
하긴ㅋㅋㅋㅋㅋ 좋은 인성도 아닐텐데 더 안좋게 만들긴 하겠네요 ㅋㅋ 담배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여?
0 0
깔끔한 느릅나무 12.10.29. 19:17
글쓴이
담배는 개인적으로 제가 비흡연자라..
키스할때 담배냄새나면 역겨워서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싫어요...ㅋㅋ
0 0
기발한 가는잎엄나무 12.10.29. 18:55
이뻐도 싫어요 ㅋㅋㅋㅋ

웃어라고 하는 말인데 진지하게 이쁘면 다 용서된다고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문제인듯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19:10
기발한 가는잎엄나무
웃으라고 하는 말에 평범한 여자들은 상처를....ㅠㅠㅋㅋㅋㅋㅋㅋ 피부 몸매 인성 건강.. 전 참 가꿀게 많네요ㅎ
0 0
기발한 가는잎엄나무 12.10.29. 19:31
글쓴이
남자도 마찬가지예요 ^^ 게다가 키작은 남자는 개선할 수도 없네요...
0 0
초조한 섬초롱꽃 12.10.29. 18:57
욕하는여자가 더 별로 ㅋㅋㅋㅋ
담배피는 여자야 뭐 내가 담배를 피니깐 갠춘
나도 욕은 하지만 저 정도로 하면 좀 심한듯
0 0
고고한 물봉선 12.10.29. 18:58
저같은경우에는 예뻐도 안사귈거같습니다. 착하고 평범한 여자가 훨씬 낫겠네요
0 0
신선한 과꽃 12.10.29. 19:04
담배피는데 인성은 괜찮다면?담배핀다고 다 나쁜건 아닌데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19:16
신선한 과꽃
나쁜건 아니죠ㅋ 근데 여자가담배피는거 자체를 싫어하는분도 있더라구요 ㅋ
성격은 좋은데 욕만 입에붙어서 습관이 된 경우면요?ㅋ
0 0
귀여운 자목련 12.10.29. 19:04
담배 피는 여자가 더 싫어요 ㅋㅋ
0 0
끔찍한 산딸기 12.10.29. 19:10
남자든 여자든 욕하고 담배피는거 다 별론뎅;;;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19:20
끔찍한 산딸기
남자는 당연하고 여자는 안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죠(주변에 물어보질 않아서 얼마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ㅋ)
0 0
깨끗한 함박꽃나무 12.10.29. 19:10
담배때문에많이싸울것같으므로 패쓰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19:24
깨끗한 함박꽃나무
담배때문에 싸우면 어떻게 싸워요?ㅎ 피지말랬는데 폈다고....?ㅋㅋ
0 0
섹시한 사위질빵 12.10.29. 19:12
담완얼. 욕완얼
0 0
한가한 시금치 12.10.29. 19:15
욕하는 여자요.
담배는 예술하는 사람이면 이해해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19:22
한가한 시금치
담배가 스트레스 풀기에 좋긴하져ㅎㅎ
욕은 이해 안 해주나요?ㅋㅋ
0 0
한가한 시금치 12.10.29. 19:50
글쓴이
박규랑 주옥같은 이정도까지는 허용합니다ㅋㅋ
신발은 안됨ㅋ
어디까지 하시는건지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52
한가한 시금치
아무것도 모를 때 욕하다가 머리에 뭐 좀 들어가고 나서부턴 안했어요ㅎㅎ 가끔씩 욱해도 꾹참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참혹한 굴피나무 12.10.29. 19:26
담배요.. 제가 기관지쪽이 많이 안좋아서 담배를 혐오합니다.... 생선굽는 냄새도 못맡는데 담배냄새는 더합니다.... 담배피는 여자라서 싫다기보단 걍 담배 피는게 싫은 사람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19:48
참혹한 굴피나무
힘드시겠어요...ㅠ 공대분이 아니길....ㅎㅎ
0 0
진실한 봉의꼬리 12.10.29. 19:28
이뻐도 싫긴하다ㅋㅋ
욕은 고칠수 있을것 같은데 담배는 못고칠듯 ㅋ
0 0
나약한 술패랭이꽃 12.10.29. 19:37
흡연은 중독이라...말버릇은 고칠 수 있을듯
0 0
병걸린 왕고들빼기 12.10.29. 19:42
난 담배펴서 같이피면 좋은데 욕하는거는 좀... 자기자신을 싼여자만드는거같아여
0 0
진실한 칡 12.10.29. 19:49
담배를 펴도 욕을 해도 그사람이 자기를 좋아하게 만든다면 어쩔수없는거 아니겠어요 ? 정말 매력있다면 .
얼굴이 예뻐야되니 그딴소리는 개나줘버리고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1:01
진실한 칡
ㅋㅋㅋㅋㅋㅋ 예쁜게 만사오케이는 아니었네요ㅋㅋ
0 0
귀여운 굴피나무 12.10.29. 20:13
전 둘다 안하는 남자라 안하는 여자가 좋음
0 0
찬란한 자귀풀 12.10.29. 20:50
청순하고 귀여워보이는 여자라고 안핀다고 생각하면 안됨... 그런 여자도 필 사람은 피더라고요 좀 놀랐음,,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1:02
찬란한 자귀풀
청순하고 귀여워보이는 여자가 욕하는 것도 충격...ㅋㅋ 이쁜 얼굴에서 욕 나오면 가끔 벙쪄요ㅋㅋ
0 0
화려한 보풀 12.10.29. 20:57
뭐 둘다 이해가능한데 물론 좋을건 없죠.. 욕쪽이 좀더 싫으네요 담배피는 여잔 뭔가 섹시해보임 근데 결혼은 싫습니다
0 0
더러운 가시여뀌 12.10.30. 00:04
난 남자인데 둘다다
욕도 많이 하고 담배도 핀다
그래서 내 여자에게도 관대하다
하지만 난 내 여자 앞에서는 욕도 안하고 담배도 안핀다...
???????
0 0
상냥한 잔대 12.10.30. 00:48

예뻐도 싫음

0 0
어두운 튤립 12.10.30. 01:31
난 둘다 안하므로 그냥둘다 패스~
평범한 여자가 죠으네요 얼굴도...ㅎ
그건 내 여친~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