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신청 전공과목이 다 꽉 찼는데요 어떻게하나요?
글쓴이
- 2016.02.18. 10:21
- 798
분반이 세개가 있는데 전부 다 꽉 찼네요..
이것도 2차때 증원한건데도 꽉차버렸어요
그러면 이거 또 증원해주나요? 학과사무실에 전화했는데 계속 통화중이네요
아니면 교수님한테 따로 메일을 드려야하는건지 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해보세요 증원 가능한 이유라면 열어줄거에요
0
0
건방진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들메나무
무조건 전화해야해요
0
0
건방진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들메나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