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과 전필을 수강하였을때 전필로 인정가능한가요?
글쓴이
- 2016.02.18. 13:09
- 1151
동일한 과목을 타과에서 들으려고 하니까.
2차 수강신청기간인 2월 19일(내일) 연락주면 일선으로 열어서 수강신청 가능하게 해주겠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놀라서(사실 졸업문제가 걸려있는지라..)
"그럼 이 학과 전필과목 들어도 전필로 인정안되나요?"
하니까
"네"
이러시네요????
저희과 학과사무실에서는 같은 과목 전필을 들으면 전필로 인정되니까 들어도 무방하다고 신청하라 하셨는데..
(저희과 전필은 2학기에 열려서 1학기 졸업하려면 타과 전필을 들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혹시.. 같은 문제를 겪어보신분 있으신가요?
아니면 그냥 그 타과 학과사에서는 일선으로 열어줘서 수강신청 가능하게 하고, 우리과에서는 전필로 인정해 준다는 건가요?
내일 학과사무실 찾아갈거지만.. 지금 너무 놀래서 글 남겨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멍청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광대싸리
마이피누 좀 찾아보니.. 일선으로 듣고 나중에 인정받을때 학과에서 전필로 인정 해준다고 하던데..
워낙 관련 정보가 없으니 답답하네요.. ㅜㅜ
워낙 관련 정보가 없으니 답답하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선으로 듣고 나중에 전필로 인정받는거라고 알고있는데... 과사에 다시 물어보는게 어떨지요
0
0
나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해국
아~~ 감사합니다!
저도 글 올리고 이곳저곳 알아보니.. 학부동기가 잘 말해주네요.
먼저 일선으로 신청하고 수강 후 성적나오고 과사에 문의하면 전필로 변경(or 인정) 해준다고 합니다.
물론, 수강신청 기간에 미리 과사에 요청을 해놓는게 일처리를 깔끔하게 하는 방법이겠죠.
저도 글 올리고 이곳저곳 알아보니.. 학부동기가 잘 말해주네요.
먼저 일선으로 신청하고 수강 후 성적나오고 과사에 문의하면 전필로 변경(or 인정) 해준다고 합니다.
물론, 수강신청 기간에 미리 과사에 요청을 해놓는게 일처리를 깔끔하게 하는 방법이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타과전공은 일선으로되는게 기본으로알고있는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