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 설정 어떻게하셨어용??
글쓴이
- 2012.10.29. 20:06
- 1181
전 장전캠 다니구 캠퍼스는 무관해뒀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궁금해서...
다른캠퍼스 다니시는 분들 대부분 거주지는 부산이실거같아서... 제생각이틀린건가요?ㅠ
그냥 장전캠해야하나..;;ㅎㅎ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궁금해서...
다른캠퍼스 다니시는 분들 대부분 거주지는 부산이실거같아서... 제생각이틀린건가요?ㅠ
그냥 장전캠해야하나..;;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전 같은 캠퍼스했음ㅋㅋㅋ
0
0
끔찍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끔찍한 라일락
근데 장전캠이어도 부산 안사는 분들 많던데요 ㅋㅋㅋㅋ 부산 주위 창원이나 등등ㅋㅋ
0
0
끔찍한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어떠카징 ㅠ
전 근처 사는분이 좋아서....ㅠ
전 근처 사는분이 좋아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 캠퍼스도 애틋할것같아요
버스타면 금방인데 ㅋㅋㅋㅋ
버스타면 금방인데 ㅋㅋㅋㅋ
0
0
쌀쌀한 큰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위에 보니까 타캠퍼스인데 복전 부전 해서 장전다니는 분들 많던데
그래서 상관없음 했어요 ㅋ
그래서 상관없음 했어요 ㅋ
0
0
수줍은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상관없다고 했음
0
0
힘좋은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동일캠만ㅋㅋㅋ
밀캠 싫어요
밀캠 싫어요
0
0
다친 참골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참골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전동일캠제외로ㅋㅋㅋ밀캠멀어요
0
0
코피나는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