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피부관리 어떻게 함???
- 2012.10.29. 20:19
- 3077
얼굴은 쩔어서 피부톤은 칙칙하고
모공은 귤껍데기랑 형제해도 되겠음......
피부관리 노하우좀 있으면 알려줍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머지는 피부과 말고는 없죠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파피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의 톤도 달라지죠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이건 좋았어요 확실히 근데 가격이 깡패....
max 시리즈가 약간 프리미엄라인인데 이걸 젊은 나이에 벌써 써도 되나 싶기도 해요 사실;;;;
나이 들면 약발 안든다 하자나요 젊은 나이에 좋은거 쓰면;;;;
그냥 에센스류 스킨리바이탈로션 인가 그것도 옛날에 썻었는데 좋았어요
근데 뭐 옴므 같은 캐이블 tv 보면 블라인드 테스트 해서 더 좋다는것도 많으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절한 운동과 음주...화장품...결론 돈..!!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술패랭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물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금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주일에 세번 조깅 삼십분 해서 땀 짝빼고...
일주일에 두번 정도 마스크팩 해주고
스킨 로션 크림 선크림만 매일 잘발라주면 됨.
나 원래 노안소리듣다가 군대서 부터 피부관리 했는데...지금은 나이에 비해 동안소리 들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흰여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엇보다 바르면티남.... 나름 잘발라서 티 안나는거같죠?다 압니다 여자들은 상관없다 난 당당함 하시는분은 발라도괜춘
전 아직 남의시선을좀신경써서 무리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자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부 안좋던 친구가 잘 아는 피부과선생님한테가서 그랬대요~(평소 삼촌처럼 대하는...)
"아저씨 애기같은 꿀피부 될려면 뭐뭐해야되요??"
"애기같은 피부? 그건 다시 태어나야지~" -_,ㅡ
'조카신발 그 말이 아니자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조해서 각질제거랑 수분크림이 좀 중요한거 같아요.
밖에 나갈 때 꼭 수분크림 바르고 나가요 ㅎ.
얼굴이 더 촉촉해야 노티가 덜 나더라구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게 아니면 정말 돈을 많이 써야 되는거 같아요....
제 아는 동생은 얼굴피부에 몇천은 썻는데 힘들던;;
그외론 먹는 음식이 중요한듯 하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외엔 외적으로 말씀드리면
첫째. 운동을 하세요. 땀흘릴 정도로 운동하면서 땀을 흘리고 노폐물을 뺀다음에 씻기전에 거울보면
피부가 맨들맨들 좋아져있어요. (지속적으로 유지가 되어야겠죠 운동하는게)
둘째. 밀가루음식과 튀김, 고기, 과자 등을 많이 드시지 마세요. 아예 안먹으라는게 아니라 조절하라는거에요. 무슨 말이냐 하면 안먹고 피부관리하다가 기름진걸 몇일 정도 먹으면 갑자기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걸
보실수 있을거에요.
셋째. 되도록 얼굴의 먼지 제거는 자주해주면 좋아요. 비누칠 말고 그냥 물로 세수를 하더라두요. 물론 스킨로션은 이후에 수분유지를 위해 발라야겠죠. (특히 선크림 같은걸 발랐으면 무조껀 세안해야합니다)
넷째. 세안을 할떄 마무리는 찬물로 해주세요. 그럼 피부가 땡기면서 모공이 줄어들어요. (일시적인거지만 계속 해주면 밖에나갔을떄는 모공이 작게 보여요.)
그리고 화장품은 이것저것 써보시고 피부에 맞는걸 쓰시는게 가장 중요하구요. 종류별로 많이 바른다고
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스킨 로션에 겨울엔 피부가 너무 당긴다면 수분 크림이나 수분에센스 정도는
괜찮아요. (수분 유지가 되어야 좀 젊어보이고 피부가 탱탱해보여요)
자외선 차단제는 저같은경우엔 잘 안발라서 피부가 상당히 까만편이긴한데....
이건 바르실거라면 4시간에 한번씩 덧 발라 줘야하구요. 이것도 피부 트러블 일어나는 사람은
잘 일어나니까 조심하셔야해요. 아 그리고 선크림은 바를때 문떄서 (비벼서) 바르는게 아니라 톡톡
두드리면서 펴 바르듯 발라야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말씀 드릴 수 있는건 이정도구요.
식습관이랑 생활습관이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피부관리에는
참고로 알고 있으면 좋은게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피부 재생시간이라고 해서
이때 주무시는게 피부관리에 좋다고 하네요.
아 여기 적은건 그냥 제가 하는 방법이에요. 하고 차이를 느낀걸 적은거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 영양공급을 해줘버리면 나중에 정말 필요할 때 안먹히는 경우가 있다고하네요.
그래서 좀 과다한 라인 같은건 사용 안합니다. (아이크림도 20대 중후반부터 하라는 말들이 많더라구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