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분들 피부관리 어떻게 함???

글쓴이
  • 2012.10.29. 20:19
  • 3077

얼굴은 쩔어서 피부톤은 칙칙하고

모공은 귤껍데기랑 형제해도 되겠음......


피부관리 노하우좀 있으면 알려줍쇼~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8
방구쟁이 파피루스 12.10.29. 20:21
피부 클리닉 가면 다 알아서 해줌...근데 돈이 ㄷㄷㄷㄷㄷ
0 0
어설픈 모과나무 12.10.29. 20:21
밤 늦게까지 술마시고 담배피면 됩니다
0 0
방구쟁이 파피루스 12.10.29. 20:22
어설픈 모과나무
이거 오아시스였었나.....TV에서 누가 한 명언이었는데 ㅋㅋㅋ
0 0
우수한 보리수나무 12.10.29. 20:22
비비바르면 정도는 커버됨ㅋ
나머지는 피부과 말고는 없죠ㅋ
0 0
방구쟁이 파피루스 12.10.29. 20:23
우수한 보리수나무
저도 밖에 나갈땐 비비로 일단 해결 ㅠㅠㅋㅋ
0 0
우수한 보리수나무 12.10.29. 20:47
방구쟁이 파피루스
비비하면 50%이상 가려지죠ㅋ
피부의 톤도 달라지죠ㅋ
0 0
유능한 극락조화 12.10.29. 20:26
랩시리즈 맥스Ls age rescue
0 0
특별한 물양귀비 12.10.29. 23:56
유능한 극락조화
랩시리즈 좋나요? 멘즈헬스에서 광고는 많이 봤는데,,,
0 0
유능한 극락조화 12.10.30. 01:14
특별한 물양귀비
아 정확히 지금 집에서 보니 Max Ls age less face cream 이네영
전 이건 좋았어요 확실히 근데 가격이 깡패....

max 시리즈가 약간 프리미엄라인인데 이걸 젊은 나이에 벌써 써도 되나 싶기도 해요 사실;;;;
나이 들면 약발 안든다 하자나요 젊은 나이에 좋은거 쓰면;;;;

그냥 에센스류 스킨리바이탈로션 인가 그것도 옛날에 썻었는데 좋았어요

근데 뭐 옴므 같은 캐이블 tv 보면 블라인드 테스트 해서 더 좋다는것도 많으니;;;;;;
0 0
못생긴 이고들빼기 12.10.29. 20:27
타고남 & 관리...

적절한 운동과 음주...화장품...결론 돈..!!
0 0
화난 술패랭이꽃 12.10.29. 20:35
세수꼼꼼히하고에센스바르고 수분크림바르고 스킨로션꼭하고 엄마아이크림발라주고 팩은일주에한번ㄲ
0 0
특별한 물양귀비 12.10.29. 23:56
화난 술패랭이꽃
그거 해도 마찬가지입니다.ㅋㅋㅋㅋ
0 0
무거운 자금우 12.10.29. 20:35
귤껍데기정도면 피부과말고는 답이 없습니다..
0 0
푸짐한 밤나무 12.10.29. 20:37
타고나고 자시고 내말만 들으셈
일주일에 세번 조깅 삼십분 해서 땀 짝빼고...
일주일에 두번 정도 마스크팩 해주고
스킨 로션 크림 선크림만 매일 잘발라주면 됨.

나 원래 노안소리듣다가 군대서 부터 피부관리 했는데...지금은 나이에 비해 동안소리 들음.
0 0
무심한 산철쭉 12.10.29. 20:40
모공은 어쩔수읍지만... 술 마시지말고 일찍 충분히 자고 비타민C사서 드셈 요세가지만해도 칙칙한건 벗어나실꺼임
0 0
진실한 흰여로 12.10.29. 20:50
에센스종 좋은거발라바요 ㅋㅋ 좀나아질거에요 ㅋㅋ 글고 비비가답임
0 0
애매한 등나무 12.10.29. 20:59
비비가 근본적인해결책은될수없죠ㅜ
무엇보다 바르면티남.... 나름 잘발라서 티 안나는거같죠?다 압니다 여자들은 상관없다 난 당당함 하시는분은 발라도괜춘
전 아직 남의시선을좀신경써서 무리ㅜㅜ
0 0
의연한 쇠무릎 12.10.29. 21:14
관리안해도 좋아서...
0 0
명랑한 이질풀 12.10.29. 21:16
관리안해도 좋아서;;
0 0
저렴한 큰까치수영 12.10.29. 21:22
스킨 로션만 발라도 뭐..
0 0
무거운 자목련 12.10.29. 22:56
피부에신경써본적이없어서
0 0
화려한 코스모스 12.10.29. 22:56
내 피부는 왜 가을만 되면 뒤집어지는지 ...ㅠㅠ
0 0
날렵한 산딸기 12.10.30. 08:28

피부 안좋던 친구가 잘 아는 피부과선생님한테가서 그랬대요~(평소 삼촌처럼 대하는...)
"아저씨 애기같은 꿀피부 될려면 뭐뭐해야되요??"
"애기같은 피부? 그건 다시 태어나야지~" -_,ㅡ

'조카신발 그 말이 아니자나!!'

0 0
절묘한 감자 12.10.30. 12:18
안함
0 0
한심한 반하 12.10.30. 23:42
스킨, 로션, 수분크림, 자외선 차단제 정도요.
건조해서 각질제거랑 수분크림이 좀 중요한거 같아요.

밖에 나갈 때 꼭 수분크림 바르고 나가요 ㅎ.

얼굴이 더 촉촉해야 노티가 덜 나더라구요 ㅠㅠ

0 0
민망한 미국실새삼 12.10.31. 03:50
피부는 정말 타고나야 되는듯.....
그게 아니면 정말 돈을 많이 써야 되는거 같아요....
제 아는 동생은 얼굴피부에 몇천은 썻는데 힘들던;;
그외론 먹는 음식이 중요한듯 하네요
0 0
특별한 산부추 12.10.31. 15:17
피부는 일단 타고 나는게 상당히 중요한데...

그거 외엔 외적으로 말씀드리면

첫째. 운동을 하세요. 땀흘릴 정도로 운동하면서 땀을 흘리고 노폐물을 뺀다음에 씻기전에 거울보면
피부가 맨들맨들 좋아져있어요. (지속적으로 유지가 되어야겠죠 운동하는게)

둘째. 밀가루음식과 튀김, 고기, 과자 등을 많이 드시지 마세요. 아예 안먹으라는게 아니라 조절하라는거에요. 무슨 말이냐 하면 안먹고 피부관리하다가 기름진걸 몇일 정도 먹으면 갑자기 피부트러블이 발생하는걸
보실수 있을거에요.

셋째. 되도록 얼굴의 먼지 제거는 자주해주면 좋아요. 비누칠 말고 그냥 물로 세수를 하더라두요. 물론 스킨로션은 이후에 수분유지를 위해 발라야겠죠. (특히 선크림 같은걸 발랐으면 무조껀 세안해야합니다)

넷째. 세안을 할떄 마무리는 찬물로 해주세요. 그럼 피부가 땡기면서 모공이 줄어들어요. (일시적인거지만 계속 해주면 밖에나갔을떄는 모공이 작게 보여요.)

그리고 화장품은 이것저것 써보시고 피부에 맞는걸 쓰시는게 가장 중요하구요. 종류별로 많이 바른다고
좋은건 아닌거 같아요. 스킨 로션에 겨울엔 피부가 너무 당긴다면 수분 크림이나 수분에센스 정도는
괜찮아요. (수분 유지가 되어야 좀 젊어보이고 피부가 탱탱해보여요)

자외선 차단제는 저같은경우엔 잘 안발라서 피부가 상당히 까만편이긴한데....
이건 바르실거라면 4시간에 한번씩 덧 발라 줘야하구요. 이것도 피부 트러블 일어나는 사람은
잘 일어나니까 조심하셔야해요. 아 그리고 선크림은 바를때 문떄서 (비벼서) 바르는게 아니라 톡톡
두드리면서 펴 바르듯 발라야합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말씀 드릴 수 있는건 이정도구요.

식습관이랑 생활습관이 제일 중요한거 같아요 피부관리에는
참고로 알고 있으면 좋은게 밤 10시부터 새벽 2시까지는 피부 재생시간이라고 해서
이때 주무시는게 피부관리에 좋다고 하네요.

아 여기 적은건 그냥 제가 하는 방법이에요. 하고 차이를 느낀걸 적은거구요.
1 0
특별한 산부추 12.10.31. 15:18
그리고 아이크림 같은건 잘 알아보시구 하셔야해요.
미리 영양공급을 해줘버리면 나중에 정말 필요할 때 안먹히는 경우가 있다고하네요.
그래서 좀 과다한 라인 같은건 사용 안합니다. (아이크림도 20대 중후반부터 하라는 말들이 많더라구요)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