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05학번 많이 있으신가요?
글쓴이
- 2012.10.29. 21:22
- 1549
대부분 졸업하셨으려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4학년 2학기 입니다ㅠㅠㅠㅠ 친구놈들은 다 취직했으뮤ㅠㅠㅠ
0
0
청렴한 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부분 졸업이죠ㅋㅋㅋㅋㅋㅋ
0
0
끌려다니는 고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고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살아있습니다.
0
0
초라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존신고.!
0
0
현명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5학번은 좀 많이 졸업하죠.......
0
0
병걸린 꼬리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꼬리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4도 있음!
0
0
못생긴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4도 있던데요....그 이상도 있고요...ㅎ
저도 나이로만 보면 05인데...하하하..그냥 웃지요...
0
0
슬픈 백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백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05 있습니다~ ㅋㅋ
0
0
살벌한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기 추가요 ㅋㅋㅋ 우리 힘내요~~전 03도 봤네요 ㅎㅎㅎ
0
0
촉박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필 06학번만 해도, 칼복학 하고 일반 휴학 한번도 안썼을 경우
딱 작년까지 하고 졸업이었죠. 군입대 기간에서 갭이 한번이라도 생겼거나
일반 휴학 한번만 썼어도 올해까진 학교 다님. 대부분이 4학년인 것 같고
내년에도 학교 다닐 사람들이 꽤 있던데... 05학번도 아직 분명히 있습니다. ㅎ
딱 작년까지 하고 졸업이었죠. 군입대 기간에서 갭이 한번이라도 생겼거나
일반 휴학 한번만 썼어도 올해까진 학교 다님. 대부분이 4학년인 것 같고
내년에도 학교 다닐 사람들이 꽤 있던데... 05학번도 아직 분명히 있습니다. ㅎ
0
0
해맑은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