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 중 인턴, 봉사활동 학점인정에대한 질문입니다.
글쓴이
- 2016.02.19. 12:13
- 885
다른 학교는 방학중에 일정시간 이상의 공공기관 인턴이나 봉사활동을 하면 학점을 인정해주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우리학교도 그런제도가있나요 ? 알아보려면 어디로 전화해야할까요?
답변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