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 문신 하면않좋나요??
글쓴이
- 2012.10.29. 22:06
- 1843
제가 어렸을때 팔여 불주사자국에 갈색으로 동그랗게 오른쪽 팔에 있거든요 거기를 그냥 무난한 문신같으거 하면 좋을거같은데 어떤가요?? 그냥 무난한거 ㅎㅎ 무섭고 이상한거말구..........
사람들이 이상하게 볼까요?? 지금당장은 아니지만 나이좀 먹으면 하고 싶음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전 문신한거 싫음.
0
0
황홀한 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문완얼입니다
0
0
운좋은 은백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좋은 은백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든지 얼굴이네
0
0
잉여 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좋아하나요임~이런 맞춤법 틀리는것을 더 안좋아할듯.
0
0
의연한 미역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평소에 옷으로 가릴 수 있는 부위면 괜찮을 거 같아요ㅎㅎ
0
0
이상한 미국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미국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죠음...아직흔 문신보단 흉터의 인식이 나은 세상..
0
0
초조한 보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까지는 문신에 대해서 인식은 뭐 ㅠㅠ
0
0
처참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