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봉사활동 글쓴이 2016.02.19. 13:36 829 1 이번에 교육봉사활동 수업신청했는데 이건 도대체 어떻게 학점 인정받는 거에요? 운영지침봐도 이해가 안 되더라구요 ㅠㅠ 그냥 학기 중에 교육봉사하고 학기말에 확인서 내면 되는 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짜릿한 흰털제비꽃 16.03.04. 20:59 그 학기끝나기전까지 교육봉사활동 60시간을 채우실것 같으면 그학기에 우선 수강신청을 먼저 하신다음, 학기끝나기전까지 확인서 제출하면 될꺼에요~~ 0 0 짜릿한 흰털제비꽃 댓글 내용 복사 그 학기끝나기전까지 교육봉사활동 60시간을 채우실것 같으면 그학기에 우선 수강신청을 먼저 하신다음, 학기끝나기전까지 확인서 제출하면 될꺼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짜릿한 흰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짜릿한 흰털제비꽃 16.03.04. 20:59 그 학기끝나기전까지 교육봉사활동 60시간을 채우실것 같으면 그학기에 우선 수강신청을 먼저 하신다음, 학기끝나기전까지 확인서 제출하면 될꺼에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