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타고 귀가중

글쓴이
  • 2012.10.29. 23:07
  • 1620
셤기간은 끝났는데 셤은 안끝나서 이제 집가네요..

낼도 새벽같이 와서 공부해야함 ㅜㅜ

지금 77안에서 피누 눈팅중인분들 있나요?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3
바쁜 꼬리조팝나무 12.10.29. 23:08
남자분?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09
바쁜 꼬리조팝나무
공돌입니다 ㅇㅇ
0 0
바쁜 꼬리조팝나무 12.10.29. 23:09
글쓴이
인상착의가...ㅎㅎ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11
바쁜 꼬리조팝나무
부끄럽습니다 ㅋㅋ 그냥 77타고가는 공돌이라고만 ㅋㅋㅋㅋㅋㅋ
77안이신가보네요 ㅋㅋ
0 0
바쁜 꼬리조팝나무 12.10.29. 23:16
글쓴이
아니요.ㅋㅋ 그냥 물어봤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18
바쁜 꼬리조팝나무
그냥이라니... 뭔가 더 궁금함이 ㅋㅋㅋ
0 0
자상한 미국쑥부쟁이 12.10.29. 23:10
저도77..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11
자상한 미국쑥부쟁이
77귀가피플 화이팅!ㅋㅋ
0 0
자상한 미국쑥부쟁이 12.10.29. 23:12
글쓴이
화이팅ㅋㅋㅋㅋㅋㅋ 어디계심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13
자상한 미국쑥부쟁이
(구)송월타올 막 지났습니다 ㅋㅋㅋ 님은요?
0 0
자상한 미국쑥부쟁이 12.10.29. 23:14
글쓴이
양정대원칸타빌여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16
자상한 미국쑥부쟁이
바로 앞차시네요 ㅋㅋ
같은버스 아니라 왠지 안심 ㅋㅋㅋㅋㅋㅋ
0 0
참혹한 쇠별꽃 12.10.29. 23:11
스켈레톤킹님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11
참혹한 쇠별꽃
저 해골왕님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
0 0
아픈 비목나무 12.10.30. 00:23
참혹한 쇠별꽃
흠.....저는 집에있습니다.................ㅋㅋㅋㅋ - 해골왕
0 0
진실한 산괴불주머니 12.10.29. 23:26
정말 뜬금없는 댓글이지만
순간 77학개론 생각났음.. 'ㅇ';;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36
진실한 산괴불주머니
뜬금포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보니 77학개론 듣고싶어졌네요 ㅋㅋ 틀어야지
0 0
유쾌한 단풍마 12.10.29. 23:39
ㅋㅋㅋ저도가끔77타는데 담에 함께해용^*^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43
유쾌한 단풍마
남자분이시면 혼자가셔도 좋고 여자분이면 환영입니다 ㅋㅋㅋㅋ
0 0
유쾌한 단풍마 12.10.29. 23:44
글쓴이
ㅋㅋ환영받네요 ^^ 저녁은 어디서드심?
전저녁늦게까지하고파두ㅡㅜ 저녁땜에집으로 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47
유쾌한 단풍마
공부하려고 남아있는거면
친구들이랑 같이할땐 같이먹고
아님 금정에서 혼법해요 ㅋㅋㅋㅋ

혼밥 잘 안하시나봐요 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12.10.29. 23:59
유쾌한 단풍마
공부할려고 학교 남아있는거면
친구들이랑 같이 공부할땐 식당 아무데나가서 먹구요
혼자 공부할땐 금정가서 혼밥해요 ㅋㅋㅋㅋ

저녁때메 집으로 가시는거면 혼밥에 익숙하지 않으신가봐요?ㅋㅋ
0 0
유쾌한 단풍마 12.10.30. 00:02
글쓴이
그러시그낭 ㅋ ..전도혼밥하는데 학식 ...질림ㅜㅜ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09
유쾌한 단풍마
오 혼밥 꺼려하시는 여성분 많던데 ㅋㅋㅋ
근데 진짜 학식 질려요ㅜㅜ
그래서 가끔은 다른 식당가서 혼밥을 ㅋㅋㅋㅋㅋㅋ
0 0
유쾌한 단풍마 12.10.30. 00:11
글쓴이
기회가되면한끼.. ㅋㅋㅋ
몇열에서겅부하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16
유쾌한 단풍마
전 2열에서 주로 있어요 ㅋㅋㅋ
님은요?ㅋㅋ
0 0
유쾌한 단풍마 12.10.30. 00:17
글쓴이
저도 이열인데요? 조심해야겟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19
유쾌한 단풍마
사실 요즘엔 텀때문에 중도출현빈도가 현저히 낮아졌으니 걱정 덜어두셔도 될듯합니다 ㅋㅋㅋㅋㅋㅋㄴ
0 0
유쾌한 단풍마 12.10.30. 00:24
글쓴이
ㅋㅋㅋㅋ친구하고프네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37
유쾌한 단풍마
전 언제든 열려있으니 말만 하세요 ㅋㅋㅋㅋ
근데 아마 친구 아니고 오빠일듯 ㅋㅋ
0 0
유쾌한 단풍마 12.10.30. 00:41
글쓴이
ㅋㅋ어디로말하면알아듣나여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45
유쾌한 단풍마
자체2매칭은 금지이니 담에 혼밥하기전에 생각나면
77탄다던 공돌이 나오라고 여기다 찾아주세요 ㅋㅋㅋㅋㅋ
0 0
유쾌한 단풍마 12.10.30. 00:50
글쓴이
앗 !! 이것도 그런거스인가요ㅜㅜ전순순히밥친구말한건뎅
그랫다면 빗자루님께 일단 죄송함을..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1:01
유쾌한 단풍마
ㅋㅋ 담에 정말 기회되면 밥한끼합시다 ㅋㅋㅋ
0 0
멍청한 단풍취 12.10.30. 00:24
와 훈훈하다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37
멍청한 단풍취
77타는사람들은 훈훈합니다 ㅋㅋ
0 0
멍청한 단풍취 12.10.30. 00:42
글쓴이
ㅋㅋㅋ 잘됐으면 좋겠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43
멍청한 단풍취
자체2매칭은 금지인게 함정 ㅋㅋㅋ
0 0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12.10.30. 00:29
저는 방금 귀가요..
0 0
글쓴이 글쓴이 12.10.30. 00:38
적나라한 헬리오트로프
수고하셨어요 ㅋㅋ
0 0
고고한 참깨 12.10.30. 02:42
77 타는 부대생들 정말 많네 ㅎㄷㄷㄷ
0 0
흐뭇한 후박나무 12.10.30. 08: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때리고싶은 귀룽나무 12.10.30. 22:54
저도 맨날 77타고 하교 하는데 ㅜㅜ 심심함 ㅠㅠ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