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물간이동거리 ㅠㅠ
글쓴이
- 2016.02.20. 00:52
- 802
514에서 210으로 15분만에 가능할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경영관에서 국제언어교육원이라 가능합니다
0
0
유치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회양목
제가 걸음이그리 빠른편은 아닌 것 같은데요..
헐레벌떡 뛰어가야 할까요???
헐레벌떡 뛰어가야 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내리막 길이라 빨리 걷는걸로 되지 않을까 싶은데 느린편이면 뛰는게 좋을지도요
0
0
유치한 회양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회양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회양목
그렇구나..감사합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반대로 200번대에서 514로 15분컷 했었는데 여름때 좀 힘들고 2~3분씩 늦기는 해도 할만했어요 ㅎㅎ
0
0
멍청한 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청한 닥나무
허 ㅠㅠ... 오르막이면 진짜 힘드셨겠어요! 저는 개강하고 일단해보려구요! 그래도 내리막길이라 이걸로 위안삼고 있어용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경영관에서 국제언어 해봤는데 가능합니다 시간 5분 남아요
0
0
천재 참새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참새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천재 참새귀리
오오오 정말요?! 다행이네요 ㅠㅠ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100대에서 600 가봤는데 10분걸렸어요. 근데 교수님이 시간 착각해서 10분 늦게 마친 날은 늦었습니다ㅠㅠ
0
0
늠름한 사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사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사랑초
아..그런날있으면 진짜곤란하겠네요ㅠ ㅠ저는 지각안하려고 뛰어댕기려구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