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학과 수업 과제량..
글쓴이
- 2016.02.20. 01:12
- 1381
이번에 물리학과 수업듣는데 수업 과제량이 어느정돈가요 ... 6과목(양자역학,전자기학,역학,열물리 등등)을 수강신청했는데 과제만 하다가 학기 끝나는건가요?? 양자랑 전자기학은 작년이랑 같고 역학이랑 열물리학은 황춘규교수님이십니다. 과제 폭발하나요?? 이 학과친구들은 혼자서 과제를 하나요 아니면 서로 나눠서 하는 분위기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
0
0
절묘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절묘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묘한 새콩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ㅂ2
0
0
어두운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자역학 홍교수님 강의에 열정이 있으신 분이고요. 과제 많이 내주십니다~
전자기학 진교수님 과제가 끝나면 과제가 나오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역학, 열물리 황교수님 과제가 끝나면 과제가 나오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기학 진교수님 과제가 끝나면 과제가 나오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역학, 열물리 황교수님 과제가 끝나면 과제가 나오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0
0
촉박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개비자나무
ㅜㅜ.. 자세히 감이 안와요... 다른 사람들은 다들 어떻게 하나요?? 과제는 어떤형식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여타 다른 학과나 별반 차이 없을겁니다. 다 개인차고, 혼자 하는 사람도 있고, 그룹 지어서 하는 사람도 있을거고.
과제는 연습문제가 주를 이루는데 제가 알기로 홍교수님은 연습문제도 있고, 새로운 문제도 내주시고요..
그리고 역학 교수님이 황교수님인가요? 박성균 교수님 아닌가요?
과제는 연습문제가 주를 이루는데 제가 알기로 홍교수님은 연습문제도 있고, 새로운 문제도 내주시고요..
그리고 역학 교수님이 황교수님인가요? 박성균 교수님 아닌가요?
0
0
촉박한 개비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개비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박한 개비자나무
네 박성균교수님입니다 ㅎㅎ 2년이상 같은 과목 강의 하시는 분들은 족보는 많이 타나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덕기 교수님은 과제가 한 학기에 6개구요, 진형진 교수님은 1주~2주에 한 번 씩 나오는 것 같아요. 그리고 황춘규교수님은 매 주 나온다고 보시면 돼요. 가끔 한 주를 걸러서 내면 그 다음 주에 두 개를 동시에 주시기도 해요 ㅎㅎ
0
0
적절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