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외대 과학생회비 안내도 되겠죠?
글쓴이
- 2016.02.20. 09:11
- 2421
동생이 부산외대가는데 과학생회비를 25만원이나 달라하네요 ㄷ
안내도 학생증 받을수 있다는데 혹시나 과에서 동생한테 머라할까봐 좀 걱정되네요 특히나 여자라서..
안내도 되겠죠?
안내도 학생증 받을수 있다는데 혹시나 과에서 동생한테 머라할까봐 좀 걱정되네요 특히나 여자라서..
안내도 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무슨 학생회비를 25만원이낰ㅋㅋㅋㅋㅋ그냥 용돈 받으려고 거짓말 하는게 아닐까여...?진짜면 좀...심하네ㅜㅠ
0
0
도도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2의 경희체대나오나요...ㅋㅋㅋㅋ
0
0
외로운 선밀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선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친듯
0
0
재미있는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비를 4년 한꺼번에 받는다면 사립이고 그럴 수 도 있죠, 아니라면 언론제보하세요
0
0
무좀걸린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학교 학생회비랑 오티비 걷어서 횡령저지르다 재작년에 애들 떼죽음당한 쓰레기 학교잖아요.
0
4
피로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로한 도깨비고비
대체 그 사고는 왜 언급하시는지 ...? 쓰레기같은 댓글이네요
2
0
난쟁이 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울학교 어떤 과도 1학년때 입학때 몰아받고 그 이후론 8천원 정도씩 내요
0
0
끌려다니는 좁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좁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잘안내려는거아니까 신입생때 4년치한방에 뜯어가려고 저래요 안내면 진짜 학생증안주고 짜증나게하긴하는데 부산은행가서 학생증재발급받으면됩니다
0
0
점잖은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과인가요 참나...
0
0
유쾌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