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들 방보러 다니던데..
글쓴이
- 2016.02.20. 11:59
- 2641
기숙사 합격해서 기숙사 살았으면
좋았겠지만 많이들 보러 다니시는거 같네요
저도 타지에 와서 자취중인데
자취 처음할때 여러가지로 힘들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네요
부디 좋은 주인 만나서
대학 생활 잘해나갔으면 좋겠네요
좋았겠지만 많이들 보러 다니시는거 같네요
저도 타지에 와서 자취중인데
자취 처음할때 여러가지로 힘들었는데
그때 생각이 나네요
부디 좋은 주인 만나서
대학 생활 잘해나갔으면 좋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왖ᆞ 비추천은 뭐지;;
0
2
느린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쪽에 옷가게근처 진짜 별로인곳잇음
0
0
처절한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호갱만 안 당하길 ㅠㅠ
0
0
포근한 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