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학교가기 싫은게 고민
글쓴이
- 2012.10.29. 23:47
- 1878
낮에는 잠이와서 초죽음 상태였는데
지금자려고 한시간째 누워있는데 잠이안오네요
내일6시에는 일어나야 지각안하는데
늙어서 그런가 하루7시간이상 안자면
다음날 졸립고 짜증폭발하고...
아...가기싫타.
내일내야될 과제도 안했는데 ㅠㅠ
지금자려고 한시간째 누워있는데 잠이안오네요
내일6시에는 일어나야 지각안하는데
늙어서 그런가 하루7시간이상 안자면
다음날 졸립고 짜증폭발하고...
아...가기싫타.
내일내야될 과제도 안했는데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맥주마시고 뻗고 내일 아침에 울면서 기상
0
0
침울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푸크시아
닉값하네
0
0
똥마려운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댑싸리
이거 어디서 많이 들어본 소린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퀴 요놈 잡았다!
0
0
침울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푸크시아
친목 밴
0
0
똥마려운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댑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시키 빵ㅌㅓ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실세계에서는 만나지 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침울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침울한 푸크시아
친목하려는 의돈가요? 사막꿩 OUT!
0
0
똥마려운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댑싸리
부산대도 은근히 많은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차마 현실세계에서는 못밝히겠다.... 진지하게 병ㅌ신취급하는 새퀴들이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0
0
침울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진짜 학교 가기 시러 죽겠음ㅋㅋㅋㅋㅋ ㅠㅠㅠ
1
0
조용한 부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부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라
0
0
흐뭇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