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부산대 웹메일 POP3로 사용시
글쓴이
- 2016.02.20. 23:46
- 1274
웹메일은 6개월 동안 접속안하면 휴면계정처리 되는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안 하고 POP3로만 접속하면 6개월 지나면 휴면계정이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웹메일은 6개월 동안 접속안하면 휴면계정처리 되는데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안 하고 POP3로만 접속하면 6개월 지나면 휴면계정이 되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웹페이지로 로그인했을때 최종 로그인 시간은 웹페이지에서 로그인 한 시간으로 책정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