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비관 GS25
글쓴이
- 2012.10.30. 08:04
- 1564
기숙사 통금 시간이 1시에서 4시까지잖아요.
그럼 웅비관 GS25도 그 시간에 맞춰서 운영하나요?
그리고 아침 일찍 가면 샌드위치나 김밥 같은 거 부족할 듯한데
아침 중 언제 공급이 되는지 아시나요?
제가 보통 5시쯤에 일어나는데
가끔 아침 메뉴가 별로이다 싶을 때 매점 가서 사 먹으려고 질문 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음 아저씨 항상 제가 아침 먹으러 내려갈때 계시던데요. 한7시반에서 8시 사이
0
0
착실한 아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아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알바올라온줄 알았네
0
0
멍청한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관 GS25는 7시에 문엽니다.
0
0
훈훈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s 25시가 아니네요 ...ㅋㅋㅋㅋ gs 25-6 = gs19시
0
0
착잡한 노박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노박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노박덩굴
25가 25시간 해서가 아니라 25시=1시 까지 한다해서 25인걸로 알고 있어요.ㅋㅋ
0
0
배고픈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니면 거기서 알바생에게 물어보면 알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