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러버 캠퍼스설정...
글쓴이
- 2012.10.30. 11:36
- 1464
상관없음 누르시는 분?
대부분 동일캠퍼스인가요?
그럼 졸업생은??
버려지는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졸업생 부산/그외 의 설정 사항이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만
0
0
멍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멍한 함박꽃나무
그러니깐 그냥 제생각인데 대부분이 같은 캠퍼스를 누를꺼 같아서요...
남자라면 거의 아웃되고 여자는...잘없겠죠^^;
남자라면 거의 아웃되고 여자는...잘없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제가 의도랑 다르게 맏아들였네요. 만약 동일캠퍼스 선택이라면 그렇겠네요. 하지만 저같이 상관없음 한 사람도 있겠지요. 무조건 매칭보다는 그건 사항들에 부합되는 매칭이 의미있겠다싶습니다. 그냥 한 명의 매칭보다 조금은 더 바램에 맞는 사람을 만나게 되고 아닌 사람은 매칭이 안되는걸로 위안합시다.
0
0
멍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일부러 다른 캠퍼스 만나려는데..ㅋㅋ
0
0
억울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에서 일하는 직딩 졸업생들도 있단거~!
오빠들 여깃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Come on
0
0
멍한 함박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도 캠퍼스 별로 나눠지는건가요...어떻게 되는지 잘 모르겠네요...
상대방 선택란엔 동일캠퍼스, 상관없음, 동일캠퍼스 제외 3가지인데....
글쓴이분이 무엇을 걱정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어요..ㅜ
상대방 선택란엔 동일캠퍼스, 상관없음, 동일캠퍼스 제외 3가지인데....
글쓴이분이 무엇을 걱정하시는건지 잘 모르겠어요..ㅜ
0
0
수줍은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협죽도
아뇨 졸업생(남)이 셀렉 받으려면... 상대방(여)이 상관없음이나 제외를 찍어야하지 않겠어요?
그런데 상관없음 , 제외 찍는 여성이 많아요?
보통은 동일 캠을 찍지 않을까요? 집이 다른 캠에 가까운게 아니라면...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졸업생은 장전 양산 밀양 세 캠퍼스 소속이 아니고 따로분류 되는건가요??
그렇다면 상관없음이나 제외를 해야 매칭이 되겠군요..
그렇다면 상관없음이나 제외를 해야 매칭이 되겠군요..
0
0
수줍은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상관없음했습니다
0
0
흐뭇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동일캠퍼스로 ㄷㄷㄷ
0
0
꼴찌 다닥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다닥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