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단발 vs 긴머리 / 앞머리 유 vs 무
- 2012.10.30. 13:55
- 4665
그럼 단발과 긴머리는요?
저는 계속 머리 길었다가(어깨~가슴사이)
지금은 단발인데(어깨선 바로 위의)
반응이 제각각이에요ㅋㅋ
앞머리 있고 없고도 분위기 많이 다르게 보구요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삼잎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귀여운게 좋아서 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게 아님 앞머리로 가리는게낫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깽깽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머리는 그렇게 엉망이 아니면 아무거나 괜찮은뎁 'ㅂ'
그래도 고르라면 긴머리 ㅎㅎ
앞머리는 이마만 살짝 가리는정도면 괜찮은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답답한 앞머리 말고, 조금씩 조금씩 있는거 좋음
흔히 말하는 삼지창 앞머리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참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인적으로 잘 어울리면 둘다 좋아합니다만
어께선까지의 단발보단 긴머리가 더 좋긴 하죠 ㅋ
앞머리 없는 경우는 여신아니면 도전하지 말라는 말이 있더군요..
공감할 뿐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졸방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