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스터디 해보셨나요
글쓴이
- 2012.10.30. 18:10
- 1450
영어회화 스터디 효과있음???
리얼액션인가 그거도 하던데 괜찬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다 기본실력있어야함 ㄷㄷㄷㄷ
0
0
한심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광대싸리
ㅠㅠ그런건가요..말로는 초보들을 위한 거라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로만 그렇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초보가 갔다간... 기겁하고 돌아옴ㅋㅋㅋ
0
0
한심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광대싸리
헐...... 리얼액션은 아예 중급이상은 신청도 하지말라더만, 근데 그건 돈을 좀 내야되서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든지 영어회화같은 경우는 초보 오라고 해놓고 막상 가보면 장난 아니죠 ㅋㅋㅋ
문법이나 리딩 이런건 초보반 가면 초보 기초실력으로 갈켜주는데 영어회화는 항상 그럼ㅋㅋㅋ
문법이나 리딩 이런건 초보반 가면 초보 기초실력으로 갈켜주는데 영어회화는 항상 그럼ㅋㅋㅋ
0
0
한심한 광대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광대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혼자해도 공부잘되던데...
0
0
다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