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스피킹학원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12.10.30. 18:49
- 4186
부산대 앞 토익스피킹 학원 어디어디 있나요?
그 중 괜찮은 곳 있음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그 중 괜찮은 곳 있음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처절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참나리
무슨 문제있나요?
0
0
배고픈 타래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타래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참나리
왜요왜요? 저 김성초어학원 다닐까 생각 중인데. ㅎㅎㅎㅎ
0
0
착실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애기똥풀
주황색옷좀좋지않게보더라구요
0
0
푸짐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애기똥풀
거기 주황색 옷뿐만이 아니라요... 학생들 전체가 사이비 종교 믿는것처럼 함;;;
내가 직접 학원 다녀봤으니까 말해드림.... 좀 ;;; 이상하던데.... 원장이 말하고 학생들에게 계속 반복 스피킹하고
외우도록 하는데..암튼 종교집단같고 이상해서 난 나왔음..
내가 직접 학원 다녀봤으니까 말해드림.... 좀 ;;; 이상하던데.... 원장이 말하고 학생들에게 계속 반복 스피킹하고
외우도록 하는데..암튼 종교집단같고 이상해서 난 나왔음..
0
0
처절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참나리
저도 사이비 집단 같다는 평판은 많이 들어 왔긴 한데....... 흠.... 실제로 봐 보고 싶네요. 넘넘 궁금해요. 대체 어떻게 하길래... *_*;;;;
0
0
착실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그냥 서면에 있는 파고다 갔어요. 학교 앞 파고다는 안가봐서 모르겠네요.
0
0
피곤한 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면 파고다가 진리
0
0
행복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적... 저도 주황색옷입는분들은 그렇게 좋아보이진 않지만.....(교양수업결과) 평상복입고 다니시는분도 많고 열심히 다니시는분들에 한해서 성적 많이오른분도 들어 봤어요~~ 서울에서 높은대학 다니는 사람이 휴학해서 부산 있을때 다니는 것도 봤고, 제가 직접 다닌 건 아니지만 친한 친구가 다니고, 이야기를 들었을 때 오해가 많이 풀린 저로썬 저렇게 비하하는건 좀 아닌것 같아요;; 물론 본인이 느끼는 거지만 단어선택이...^^; 그리고 부산대 분들도 꽤 다니실건데.... 공부 열기는 정말 대박인거 같긴해요ㅋㅋ 본인이 열심히한다면 실력은 키울 수 있는 학원일듯~ 제가 다닌건 서면 와이비엠이랑 파고다라 딱히 추천드릴덴없네요...
0
0
착잡한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 거기 갔다가 식겁해서 하루만에 나왔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