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분들 질문좀
글쓴이
- 2012.10.30. 22:55
- 1242
자게에 오덕글봤는데
여자분들 오덕싫어하시나요?
제가 오덕이라는건 비밀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싫어해요... 그리고 그 글은 좀 심한것 같아요.. 혼자만의 취향으로 즐기는건 이해할 수 있지만 그런 도배된방에 여자친구를 초대한다는 것 자체가 좀..
0
0
털많은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이건 걍 개인특성임
여자들중에도 덕질하시는 분들 생각보다 꽤 있고
남자라고 덕질에 무덤덤한것도 아니니........
여자들중에도 덕질하시는 분들 생각보다 꽤 있고
남자라고 덕질에 무덤덤한것도 아니니........
0
0
유치한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덕 좋아하는 사람은 ;;;; 그냥 케바케;;
0
0
치밀한 병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병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밀한 병솔나무
마자요 케바케죠. 전 오덕도 좋은데ㅎㅎ 그만큼의 열정을 저한테 줄수 있다고 생각할수도 있지 않나요??
0
0
큰 둥근잎꿩의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평범하게 심심하면 만화책이나 빌려읽고 어쩌다 한두권 사는 그런 수준이라면 전 상관없어요. 하지만 아까 그 방은 정말 너무 심했어요. 전 브로마이드가 한 3개쯤 있는수준을 생각했거든요...
0
0
추운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운 구슬붕이
애니 좋아하는건 상관없지만 일상샹활에 그런 말투를 섞어서 쓴다던지 그러면 대화할때 화날겁니다.
0
0
추운 구슬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구슬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좋을 건 없지만 혼자 취미면 신경안써요 ㅋㅋㅋ
0
0
유쾌한 골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골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녀 둘다 싫지않나..
0
0
유능한 쥐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자 오덕도 남자 오덕은 싫어 한다능
0
0
근육질 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헷 친구 힘내라능
0
0
고고한 불두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불두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심하게 오덕이 아니라면 괜춘할듯
0
0
깜찍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