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환학생 성적이요
글쓴이
- 2016.02.29. 02:30
- 1671
교환학생 다녀오셨던 분들 중에 f 받으신 분 계신가요
이거 혹시 성적 낼 때 제출 안하고 그런게 가능할까요?
이거 혹시 성적 낼 때 제출 안하고 그런게 가능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장학금 환수되지 않나요...?
0
0
교활한 호랑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호랑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프받은 과목만 안낼 수 있나 궁금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될껄요? 만약에 수업들으신 학교랑 잘 쇼부봐서 아예 성적표에 안 나오게하면 모르겟는데
0
0
어리석은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미 부산대로 넘어오면 안돼요
0
0
어리석은 꽃치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사때도 성적표 제출할때 F잼ㅋㅋㅋㅋ
0
0
보통의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