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공부만 못하고 다 잘하는데
- 2012.10.30. 23:55
- 1456
내가 공부는 못해도 딴건 다 잘하는데
식당에서 알바해서 니들보다 요리나 서빙같은거 잘하고
그래서 니들보다 사람도 많이 만나서 인맥관리도 잘하고
가서 일할 수 있는 곳 진짜 많은데
기업은 하나같이 너같은 공부만 하는 바보들을 뽑는 지 모르겠다.
내가 너랑 같은 곳에 취업하면 너보다 훨신 성과 잘 낼수 있는데
라고 말하는 제 친구가 있습니다.
어이가 없어서 ^^;
"졸업할 놈이 토익점수 400이 안되는데 니가 할 소리냐?? 너는 일년에 책 한권 안읽고 공부도 안하는데 그게 되겠냐??"
라고 했더니
" 그러니까 공부말고 다른 것으로 평가해야지 가서 공부할 것도 아닌데, 공부만 하는 바보들이 취업하고 있네.
나는 자격증도 있고(요리사관련), 일하면 너보다 훨씬 잘할 것 같다."
"너는 책을 안읽어서 배경지식 하나 없고 논리력 결여에 기본적인 영어도 못하고 전공지식도 없는데 그게 되겠냐? 지금이라도 정신차리고 취업에 맞춰서 공부좀 해라"
고 했더니
"그러니까 공부말고 다른 것으로 평가해야지. 가서 공부할 것도 아닌데, 어차피 술 잘마시고 영업할 거 아니가?
취업만 하면 내가 니들보다 훨씬 잘나간다. "
이렇게 무한반복...ㅡㅡ;;
어제 술마시고 3시간동안 이렇게 이야기하다가 제가 화가 나서 그냥 gg쳤네요. ㅠㅠ
다음에 또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수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짚신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멍석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측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하기 싫은 일을 얼마나 성실하게 했느냐의 척도가 학점이고 토익 아닌가요..
알바나 서빙이야 자기가 돈 필요하고 하고 싶으니까 한거고.......
회사에서 영업하고 접대하고 일하고 이게 하고 싶을까요 과연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찬란한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팥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 대학때 다양한 경험을 하는게 좋다고 해도..
그것이 일단 기본적인 건 맞추고 난뒤에 하라는건데.. 그저 학점은 남의 일인양 받아 놓고 다양한 경험만 내세우면 ...........
일단 학점은 성실성...충성도? 그쪽으로 어필이 되는 부분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만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