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 노트북열람실 인터넷 괜찮은가요?
글쓴이
- 2016.03.01. 12:38
- 665
무선으로 접속했을 때 강의 보기에 불편함이 없는지
랜선 가지고 다니면서 유선으로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지
참고하고 싶은데 중도에서 인터넷 사용하시는 분들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무선접속해서 인강 1.8배속으로 들어도 끊기거나 버퍼링 없이 들었는데, 안그런분들도 많더라구요 ㅠㅠ 케바케인듯...
0
0
질긴 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괭이밥
노트북 사양에 따라 무선 지원 차이인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마다 다릅니다. 정말 아무일 없이 재생 잘될때도 있고 어떤날은 한번씩 뚝뚝 끊어지는 때가 있습니다. 랜선가지고 다니는게 마음은 제일 편합니다
0
0
무례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례한 천남성
밀당을 아는 열람실인가.. 감사합니다 ㅎㅎ 랜선 필요하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