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학점이니까 넘 애매하네여
글쓴이
- 2016.03.01. 17:43
- 1197
제가 이번에 19학점까지 들을수 잇거든여
지금 교양선택 5영역 1.5짜리 하나 + 전공4개 + 교양3학점짜리 1개 선청해서 16.5학점인데
여기서 3학점짜리 하나 더듣자니 0.5학점 초과되고, 1.5짜리 또 듣자니 넘 피곤할거 같아요
어떻게 하는게 현명한 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양1.5학점짜리 또 들어야되니 저 같으면 그냥 한학기에 1.5두개 다 듣고 끝낼랍니다
0
0
유능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둥근잎나팔꽃
조언감사합니다~ 1.5하나 더해야겟네용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라리 1.5하나버리고 3하는게
0
0
날씬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