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강의
글쓴이
- 2016.03.01. 20:17
- 775
사이버강의를 처음들어서 그러는데용
첫 수업날 다른 강의처럼 적혀있는 강의실로 가서 오티하나요? 아니면 컴터에서 공지로 올려주시나요?? (독일어 사이버강의 입니다)
첫 수업날 다른 강의처럼 적혀있는 강의실로 가서 오티하나요? 아니면 컴터에서 공지로 올려주시나요?? (독일어 사이버강의 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