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하나요
글쓴이
- 2016.03.02. 00:12
- 728
새터때 나도모르게 선배한테 버릇없이군거같은데...찍혔으면 어떡하죠..?? ㅠㅠ죽어야하나..왜그랬지...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빠른입대를추천드립니다
0
0
사랑스러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맑은대쑥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괜차나여 2년은 긴시간이에여 가고나면 님 존재조차 잊혀짐
0
0
사랑스러운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걱정하지마세요.ㅎㅎㅎ 걱정하는 그런 거 별로 없고 엄청 하극상(?)같은 거 아니면 기억도 잘 못 할 것 같은데...생각보다 선후배 사이에 막 뭔 유대나 그런 거 없고 각자 생활하는 거라 나중에는 그닥 마주칠 일도 없을걸요...??
0
0
야릇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