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도 유선랜 되나요?
글쓴이
- 2016.03.02. 00:57
- 345
신관 창가쪽 자리에 보면 자리마다
벽에서 유선 랜 나오던데 꽂아보니까 안되더라구요
내일부터는 개강이라서 놋북 들고 다닐건데
그 때 제가 앉았던 곳만 안되는건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관 창가쪽 자리에 보면 자리마다
벽에서 유선 랜 나오던데 꽂아보니까 안되더라구요
내일부터는 개강이라서 놋북 들고 다닐건데
그 때 제가 앉았던 곳만 안되는건지 궁금하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