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정정기간때 수강신청도가능한거죠???
글쓴이
- 2016.03.02. 01:39
- 1002
제가 들으려고하는과목이 2명인가 몇명이 비어있던데
오늘 8시부터 수강정정기간이더라구요
그때 수강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신청은안되고 취소만가능한건지?? 과사가서 조교님꼐 열어달라고해야하는건가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들으려고하는과목이 2명인가 몇명이 비어있던데
오늘 8시부터 수강정정기간이더라구요
그때 수강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아니면 신청은안되고 취소만가능한건지?? 과사가서 조교님꼐 열어달라고해야하는건가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