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기간이아닙니다???
글쓴이
- 2012.10.31. 00:13
- 1051
다적었는데ㅋㅋ두근두근하면서 오늘을기다렸는데
나 등록안된거예요? ㅠㅠ
휴우......
나 등록안된거예요? ㅠㅠ
휴우......
권한이 없습니다.
아...저런...
0
0
과감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못적으면서 짤린듯
0
0
해괴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오동나무
짤리는것도있어요???
나름 열심히적었는데ㅜㅋㅋㅋ
나름 열심히적었는데ㅜ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른분들 이야기들어보니,
신청하고 매칭안되거나
매칭됬는데 까이는것보가는
그냥 "아~ 내가 신청을 안해서 안된거구나~"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같아요
신청하고 매칭안되거나
매칭됬는데 까이는것보가는
그냥 "아~ 내가 신청을 안해서 안된거구나~"하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같아요
0
0
포근한 편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편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근한 편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예 신청이 제대로 안된거 같은뎈
0
0
한심한 새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