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미대 음대 같은 예대 여자 만나고 싶다 ㅜㅜ
- 2012.10.31. 00:38
- 4313
대학 다니면서 공대 인대 상대 경영대 사회대 여자 다 만나 봤는데......
(사귄거 아니고 만나 봄 ㅇㅇ)
예대 여자/남자 들은 한 번도 얘기도 못 걸어봄......
이상형에 단대 추가 하는 거 추가 해주면 안됨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대별 사람들이 약간씩은 공통된 특징이 있다고 느껴서 예대 분들은 어떤 사람일까 궁금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복분자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남자 누가 다 채갔어?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매칭녀 바꿔주면 안되는강..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 저랑만나요~
아 혹시 나이가 매칭이 안된건가?...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나이 20~30 적어놨었는데...
키는 182 에요.. 작은건가 ㅜ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제가 나이가 작네요 ㅋㅋㅋ 전 24라 ㅋㅋㅋㅋㅋㅋ
만나지 못 할 운명이었나봐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감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