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게 이용자님들 슬럼프 오면 어떻게 하세요?
글쓴이
- 2012.10.31. 10:35
- 1194
진심 요즘 말그대로 되는게 없습니다.....
고민도 좀 많아지고 항상 기분도 꿀꿀하고
예전처럼 자신감 넘치던 모습은 없고 ㅋㅋ
항상 뭔가..아 좀 그렇네요
이런걸 아.. 슬럼프라고 하는구나 하고 지내는데
좀 이겨낼만한 방법 없을까요?
참고로 남자고 ㅋㅋㅋ 진탕 술먹는건 거절하겠음
고민도 좀 많아지고 항상 기분도 꿀꿀하고
예전처럼 자신감 넘치던 모습은 없고 ㅋㅋ
항상 뭔가..아 좀 그렇네요
이런걸 아.. 슬럼프라고 하는구나 하고 지내는데
좀 이겨낼만한 방법 없을까요?
참고로 남자고 ㅋㅋㅋ 진탕 술먹는건 거절하겠음
권한이 없습니다.
0
0
근육질 칠엽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0
0
기발한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작약
멋진 말이죠 그런데 그냥 흘러보내고 나면 그냥 맥없이 앉아 있을 모습만 자꾸 그려져서 더그런듯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작약
나인생끝나는날
소풍끝나는날...
소풍끝나는날...
0
0
겸연쩍은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부러라도 웃어보세요!ㅠ물론 효과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옛말에서 행복해서 웃는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 라는게 있잖아요!ㅎㅎ화이팅이예요!
1
0
늠름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늠름한 백선
좋은 말 감사해요 ^^ 웃어보려고 노력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슬럼프를 받아들이세요ㅋㅋ
시간 지나며 좀 나아집디다ㅋㅋ
시간 지나며 좀 나아집디다ㅋㅋ
0
0
생생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냥 음악들으면서 산책해요
1
0
고고한 곰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곰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받아들이고 포기하면 편해요.
너무 편해서 자괴감이 들어요.....엉엉.ㅈ ㅔ슬럼프좀 가져가요 ㅠㅜ
너무 편해서 자괴감이 들어요.....엉엉.ㅈ ㅔ슬럼프좀 가져가요 ㅠㅜ
0
0
화려한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물배추
그러니까요 또 너무 당연하게 받아들이면 ㅠㅠㅠ... 발전이없겠죠?
이럴때 아..... 뭔가 반전의 계기가 있으면 하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는데
하나만 걸려라 이심정입니다ㅠㅠ
이럴때 아..... 뭔가 반전의 계기가 있으면 하고 여기저기 기웃거리는데
하나만 걸려라 이심정입니다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비슷하네용ㅠㅗㅠ
0
0
잘생긴 제비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친사겨야해요
0
0
촉촉한 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참나물
흑흑...... 여자친구! 하지만 제일 힘든게 연애라는거... 그게함정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취미같은건 없으세요? 저도 슬럼프 넘 심해서... 약간 의무적으로 내가 어떤 장소에가서 어떤 행동을 하면 좀 기분이 좋아질까 생각해봤어요. 저는 동네도서관이 전망이 좋아서 도서관 창가에 앉아서 경치구경하고 카페가면 커피 비싸니까 편의점에서 가격쫌 나가는거^^; 한개씩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원샷때리고나면 기분이 한결 가벼워져요. 또 도서관가니까 책도 한권씩 읽어보고..ㅋㅋ
1
0
과감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감한 글라디올러스
저도 전망 좋은데서 따뜻한 커피마시는거 완전 좋아합니다ㅎㅎㅎ
요번 주말에는 등산도 좀 가고 사우나고 들리고 ㅎ 커피도 원샷 때려야겠네요
조언 감사해요!!
요번 주말에는 등산도 좀 가고 사우나고 들리고 ㅎ 커피도 원샷 때려야겠네요
조언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ㅋㅋ저도 이번주말에 친구랑 등산가기로했어요~^^ㅋㅋ 몸이라도 부지런떨고 고되야 정신이 덜 산만해질것같아서ㅠㅠㅋㅋㅋ 기분 좋아지셨음 좋겠어요! ㅋㅋ 그러다보면 또 하고싶은일도 생기고 으쌰으쌰 에너지가 날꺼임ㅋㅋ
0
0
과감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을잔다
0
0
답답한 얼레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럼프 올땐 아무것도 안하고 지냄... 근데 평생이 슬럼프라는건 함정ㅋ